메뉴 건너뛰기

  • Q: 060 녹음정보형 서비스의 관리자 프로그램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습니까?
    A:

    요약 :

    여러 통계와 이용내역 등이 포함되나, 업체마다의 요구 조건에 따라 다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상세 :

    060 녹음정보형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서버에 설치된 ARS 프로그램과 웹사이트로 제공되는 관리자 프로그램입니다.

    관리자 프로그램에는 각종 내역이나 자료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과 여러 가지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녹음정보형 사업자에게 편리합니다.

    기본적인 틀은 있으나 업체마다의 요구 조건에 따라 다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 Q: 녹음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요약 :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으나, 전화를 걸어서 녹음하는 방법이 가장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상세 :

    녹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화를 걸어서 녹음하는 방법

    통상적인 방법입니다.

    전화를 걸어서 해당 전문가의 서비스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녹음하시면 됩니다.


    2. 귀사가 녹음한 파일을 제공해주시는 방법

    이는 고정된 정보를 장기간 유지하는 경우에 사용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성우에게 의뢰하는 등의 방법으로 녹음하시고, 그 녹음된 파일을 당사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3. 필요시마다 귀사의 서버에서 녹음한 음성 파일을 당사의 서버에서 받는 방법

    귀사의 서버로부터 프로토콜을 정하여 통신으로 당사 서버가 받게 됩니다.

    프로그램을 별도로 개발해야 합니다.

  • Q: 060 녹음정보형 서비스의 초기 안내멘트에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가?
    A:

    060 녹음정보형 서비스의 초기멘트에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 정보 제공자의 상호 또는 성명

     • 제공 정보명 및 정보제공 형태

     • 정보이용료(과금단위 및 요금)

     • 서비스 이용문의 전화번호

     • 이용 중단 안내 및 과금 신호음

  • Q: 060녹음정보형 서비스의 내용을 여러 서브메뉴로 나누어 제공할 수 있습니까?
    A:

    네. 그것은 ARS라면 당연히 갖추어야 할 사항입니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녹음정보형 서비스는 대부분 메인 메뉴, 1차 서브메뉴, 2차 서브메뉴, 이렇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 Q: 경마·경륜·경정 서비스를 대화형으로 제공하는 것도 가능할까요?
    A:

    요약 :

    경마·경륜·경정 서비스는 녹음정보형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상세 :

    경마ㆍ경륜ㆍ경정 서비스는 특정 시간대의 사용자 수가 많고 그 시간대가 아닌 때에는 사용자 수가 거의 없습니다.
    대화형으로 제공한다면 한 사람의 전문가가 같은 시간대에  수많은 이용자들과 1:1 상담을 해야 하는데 그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따라서 대화형보다는 녹음정보형으로 제공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는 예외 없이 녹음정보형으로만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