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휴먼지식정보커뮤니케이션을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060 사업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장점들이 있습니다.
첫째, 060 사업은 웹 콘텐츠 사업에 비해 '즉시성'과 '후불제'라는 점으로 인하여 매출의 볼륨이 높습니다.
둘째, 유료 전화 상담을 시간 비례로 할 수 있는 훌륭한 기술적 방법입니다. 사전에 정해진 정보이용료에 의해 이용자가 원하는 만큼 상담하는 것이므로 이용자와 정보제공자 모두 불만이 없습니다.
셋째, 이용자의 입장에서는 정보이용료를 전화 요금과 함께 후불제로 납부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넷째, 무료로 전화 상담을 자주 이용하던 고객들이 있는 경우 장시간 상담을 하게 되더라도 고객들은 미안해 하지 않아도 되고, 상담 전문가는 시간을 낭비한다는 생각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섯째, 인터넷상의 지식이나 정보는 정확성이 보장되지 않고, 시스템의 발전과 법령의 개폐, 제도의 개선 등이 거듭되는데도 시대에 뒤떨어진 글들이 여전히 삭제되지 않고 남아 있으며, 이용자마다 처해진 상황이 다양하여 인터넷상의 지식이나 정보만으로는 문제 해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상황에서 각 분야의 전문가와 전화를 통한 직접적인 상담이라는 수단은 매우 매력적인 방식이며, 어느 시대에서든 반드시 필요한 수단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당사는 이와 같이 060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 제공 업체들에게 060 서버ㆍ장비ㆍ프로그램ㆍ데이터베이스 및 회선을 통한 기간 통신 역무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당사는 다음과 같이 두 가지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째는 "고객사들을 이롭게 하는 회사가 되자"는 것입니다.
당사는 수많은 콘텐츠 제공 업체들과 제휴를 맺으면서 폭넓은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바, 이러한 수많은 제휴 업체들에게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편의성이 극대화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철저한 보안과 고객사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저렴하고 합리적인 방식 등을 통하여 고객사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위해 새로운 투자를 확장하는 한편, 고객사의 프로그램 개편 요청에 대해서도 신속하게 부응하고 있습니다.
둘째는 "구체적인 지식ㆍ정보ㆍ기술에 충실하자"는 것입니다.
추상적인 목표만 있고 세부적인 것이 빈약하다면 그 목표는 달성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당사는 모든 서비스의 사용자 환경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으며, 인트라넷의 지식 섹션을 통해 항상 소통하며 지식ㆍ정보를 축적하고, 이러한 지식 경영을 통해 부지런히 연구하면서 시스템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당사와 제휴를 맺은 고객사들이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