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
네. 060 정보 이용료는 사용자에게 전화요금 청구서로 과금이 됩니다.
상세 :
이용자들이 가입한 기간 통신사가 과금과 수납 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요약 :
상세 :
이용자들이 가입한 기간 통신사가 과금과 수납 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요약 :
상세 :
휴먼지식정보는 선행의 일환으로 060 기부형 서비스 중에서 불우이웃에 대한 기부금의 경우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요약 :
상세 :
통신사에 대한 수수료는 내셔야 합니다. 통신사가 수수료 10%를 공제하고 귀 단체의 계좌로 이체하며, 휴먼지식정보는 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요약 :
상세 :
예컨대 1월에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단했다고 가정하면, 이에 대한 첫 번째 지급은 3월 말일에 이루어집니다.
왜 2월에 지급하지 않느냐 하면, 2월 말일은 지나야 이용자들이 2월에 납부한 금액이 확정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모든 이용자들이 1월에 이용한 정보이용료를 2월에 납부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1월에 발생한 정보이용료는 3월 말일부터 지급이 시작되고, 수납이 되는대로 매월 말일에 지급이 됩니다.
이는 우리나라 060 업계 전체의 공통된 부분으로, 지급 기일을 더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1월 이용, 2월 청구, 3월 정산"이라고 이해하시면 쉽습니다.
요약 :
상세 :
060 정보이용료는 수납된 부분에 한해서만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미납된 정보이용료에 대해서는 해당 이용자가 가입되어 있는 기간 통신사에서 매월 재청구를 하고, 체납 관리를 합니다.
요약 :
상세 :
변경 신청은 매월 14일까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 신청하셔야 하며, 협회의 심의를 통과하면 다음 달 1일 0시부터 변경된 기부금액이 적용됩니다.
요약 :
상세 :
이용자들이 가입한 기간 통신사가 과금과 수납 대행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