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 녹음정보형 서비스방법 - 060 녹음정보형 서비스의 관리자 프로그램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습니까?

메뉴 건너뛰기

요약 :

여러 통계와 이용내역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세 :

060 녹음정보형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서버에 설치된 ARS 프로그램과 웹사이트로 제공되는 관리자 프로그램입니다.

관리자 프로그램에는 각종 내역이나 자료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과 여러 가지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 Q: 060 녹음정보형 서비스의 관리자 프로그램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습니까?
    A:

    요약 :

    여러 통계와 이용내역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세 :

    060 녹음정보형 서비스를 구성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서버에 설치된 ARS 프로그램과 웹사이트로 제공되는 관리자 프로그램입니다.

    관리자 프로그램에는 각종 내역이나 자료를 조회할 수 있는 기능과 여러 가지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 Q: 녹음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요약 :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으나, 전화를 걸어서 녹음하는 방법이 가장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상세 :

    녹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화를 걸어서 녹음하는 방법

    통상적인 방법입니다.

    경마의 경우에는 이 방법만을 사용하시고 있습니다. 

    전화를 걸어서 해당 전문가의 서비스 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녹음하시면 됩니다.


    2. 귀사가 녹음한 파일을 제공해주시는 방법

    이는 고정된 정보를 장기간 유지하는 경우에 사용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성우에게 의뢰하는 등의 방법으로 녹음하시고, 그 녹음된 파일을 당사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3. 필요시마다 귀사의 서버에서 녹음한 음성 파일을 당사의 서버에서 받는 방법

    귀사의 서버로부터 프로토콜을 정하여 통신으로 당사 서버가 받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개발해야 합니다.

  • Q: 060 녹음정보형 서비스의 초기 안내멘트에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까?
    A:

    060 녹음정보형 서비스의 초기멘트에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 정보 제공자(휴먼지식정보)의 상호

     • 제공 정보명 및 정보제공 형태

     • 정보이용료(과금단위 및 요금)

     • 서비스 이용문의 전화번호

     • 이용 중단 안내 및 과금 신호음

  • Q: 060녹음정보형 서비스의 내용을 여러 서브메뉴로 나누어 제공할 수 있습니까?
    A:

    네. 그것은 ARS라면 당연히 갖추어야 할 사항입니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녹음정보형 서비스는 대부분 메인 메뉴, 1차 서브메뉴, 2차 서브메뉴, 이렇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 Q: 경마·경륜·경정 서비스를 대화형으로 제공하는 것도 가능할까요?
    A:

    요약 :

    경마·경륜·경정 서비스는 녹음정보형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상세 :

    경마ㆍ경륜ㆍ경정 서비스는 특정 시간대의 사용자 수가 많고 그 시간대가 아닌 때에는 사용자 수가 거의 없습니다.
    대화형으로 제공한다면 한 사람의 전문가가 같은 시간대에  수많은 이용자들과 1:1 상담을 해야 하는데 그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따라서 대화형보다는 녹음정보형으로 제공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는 예외 없이 녹음정보형으로만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 k2s0o1d4e0s2i1g5n. All Rights Reserved